휴테크산업은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2’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 2022'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전 세계 160여 개국의 4,500여 개 기업 및 기관이 참가하여 세계 최대 규모로 이뤄진다.

관계자는 "휴테크는 ‘CES 2022’에 참가, 모빌리티 미래형 기업으로써의 미래지향적인 기술을 공개한다. CES 2022에서 선보이는 기술은 ▲음파진동 카시트 ▲음파진동 발 마사지기 ▲음파진동 스트레칭 매트 등이다. 특히 ‘CES 2022’에서는 진일보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한 음파진동 카시트를 처음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휴테크 음파진동 카시트는 세밀하게 분절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앞뒤, 상하, 헤드레스트, 레그서포트 등 사용자의 신체에 맞춰 조정 가능한 시트 포지션을 갖춰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카시트 등 부위에는 휴테크의 핵심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탑재했다.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음파진동 기술기업 에보소닉과 전략 제휴를 통해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시스템에 접목한 휴테크의 독자적인 마사지 기술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대두된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음파진동 발 마사지기와 음파진동 스트레칭 매트도 공개할 전망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