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컴이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에서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2020년에 이어 2회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바이오컴은 바이오 데이터 분석 및 기능영양학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체계적인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를 통해 각 개인 맞춤형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 = 그린바이오

그러면서 "바이오컴의 건강관리는 건강과 신체적인 기량 향상에 초점을 둔 내추럴 바이오해킹 시스템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바이오해킹은 개인의 신체를 분석을 통해 질병 단계는 아니지만 피로, 체력 저하 등의 반건강 상태의 원인을 찾아 건강하고 뛰어난 신체 기량을 만드는 것에 초점을 두었다."라며 "바이오컴은 검사 신청부터 분석,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한 제품 선택 가이드까지 친절한 비대면 안내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집에서도 쉽게 건강 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바이오컴 정희용 대표는 “전반적인 생활수준이 높아지고 평균 수명이 연장되면서 건강한 삶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데, 이를 위해서는 아프기 전에 미리 관리하여 건강을 증진시키는 헬스케어가 필요하다"며 "국내 바이오해킹을 이끄는 선두주자로서 고객들에게 정확한 맞춤형 비대면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바이오컴은 지난해 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지원 사업 이행 결과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된 데에 이어 올해도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주최 5385개사가 참여한 ‘비대면 스타트업 육성 사업’에 선정되어 사업화 자금 지원 및 판로 개척을 지원받는 성과를 거두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