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홀덤협회(KPHA) 공식 모바일 스포츠 홀덤 '모지포커'(이하 모지홀덤)가 29일부터 내년 1월 28일까지 'LIVE AT THE MOJI'(라이브 엣 더 모지)대회를 개최 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부터 모지홀덤 수요 빅 이벤트 게임을 시작으로 '라엣모지' 대회도 경기도 일산시 동구 모지홀덤 스튜디오 공식 경기장에서 열린다. 내년까지 이어지는 이번 대회는 스포츠 홀덤의 저변 확대와 홀덤 선수, 마니아들의 실력 향상을 돕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중계한다. 총상금은 1,000만 GTD상당이다.

또 '라엣모지' 출전권 경기는 오는 30~31일까지 이틀간 1부, 2부 나눠서 진행한다. 스타트 스택(Stack) 8만, 블라인드(게임시간)는 15분으로 규정하고 25엔트리 기준으로 경기가 벌어진다. 

'라엣모지' 본선 경기는 내년 1월 7일, 14일, 21일, 28일 4일간 치러지며 파이널 경기도 함께 진행된다. 또 코로나19 상황으로 연기했던 공식 경기 '2021 J88PT KOREA FINALE KO BOUNTY'(이하 고 바운티)도 1월 2일 모지 홀덤 스튜디오 경기장에서 경기를 이어간다. 

고 바운티는 총상금 5,000만 GTD 상당이다. 스타팅 스택 300BB 블라인드 레벨 20분, 총 37레벨까지 경기를 벌여 우승자를 가린다.   

모지홀덤 한 관계자는 "이제 홀덤도 스포츠로 인정받아 많은 시민들과 마니아 분들께 더 많은 정보와 경기를 열어 국민 스포츠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이번 대회는 생중계 방송으로 공식 대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 생중계 방송은 유튜브 채널 '모지홀덤 스튜디오'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앞으로 한국프로홀덤협회와 모지홀덤은 공식 스포츠 홀덤 모바일 '모지포커'도 학생들을 위한 교육용 홀덤 시스템을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