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5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화장품(유아스킨케어)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밀크바오밥은 온 가족 보습메이트·퍼스널케어 브랜드이다. 청정 섬 뉴질랜드의 젖소로부터 분만한지 72시간 내 추출한 초유원료와 아프리카 바오밥나무 성분을 함유하고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헤어, 바디, 키즈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곳은 브랜드 전담연구소를 운영하며 건강한 아이피부를 위한 연구를 지속해오고 있다. 반복되는 테스트와 철저한 품평을 거치고 있다. 또한 밀크바오밥 베이비는 영유아 및 유아동의 생리학적 피부변화에 맞춰 연령별 피부에 적합한 저자극 스킨케어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밀크바오밥 베이비가 보다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충실한 결과 5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힘써 많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한편 밀크바오밥은 환경 보호를 위해 리필용 제품을 점차 늘려갈 계획으로, 오는 30일 롯데마트에서 베이비&키즈 샴푸 리필을 런칭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