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디앤알에서는 맘스터치 가맹본부에 전자계약서비스 '나이스다큐'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나이스다큐 프랜차이즈 전자계약서비스를 이용하면 단순 계약체결 기능 이외에 가맹본부 동의서, 확약서 등 각종 문서들을 전자문서화 할 수 있고, 예상매출액산정서 자동 작성, 지원점포 관리까지 전산화가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 : 나이스디앤알]

그러면서 "이와 함께 나이스다큐는 근로, 구매 등 서명이 필요한 문서에 활용할 수 있는 전자계약 및 입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며 모바일 기능을 추가해 고객편의를 높였다."라며 "나이스디앤알(NICE Data & Research)은 기업용 IT 업무 자동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2010년 나이스다큐 서비스를 출시한 이래 10년 이상 고객편의를 위해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맘스터치는 지난 6월 말 기준 1,343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나이스다큐 서비스를 도입하며 해당 서비스로 가맹본부와 가맹점주 간 가맹계약 업무 절차를 전산화해 부대비용 절감에 기여하고 업무 효율성을 제고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나이스다큐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