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디&데일리 20대 여성의류 브랜드 ‘프롬비기닝’이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서 개최한 올해의 스토어를 선정하는 ‘2021 직잭 어워즈’에서 모던 캐주얼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그재그(zigzag)’는 5,500여 곳 이상의 쇼핑몰 및 브랜드몰이 입점해 하루 1만 개 이상의 신상품을 선보이는 여성 패션 플랫폼이다. ‘2021 직잭 어워즈’는 지그재그에 입점해 있는 5,500여 개 스토어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라며 "지그재그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직접 투표에 참여하여 96개의 스토어만이 본선에 진출, 총 7개의 부문에서 마지막 1개의 스토어가 남을 때까지 투표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시상식에서 모던 캐주얼 부문 1위를 차지한 프롬비기닝은 지그재그 이용자들이 직접 투표를 참여해 선정된 쇼핑몰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라며 "베이직한 상품부터 유니크하면서도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아이템들을 통해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제안해 오고 있는 것은 물론, 프롬비기닝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상 소식을 전하며 댓글과 DM 서비스를 통한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교감을 시도해 왔던 부분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일마다 출시되는 데일리 아이템과 MADE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이 더 다양한 스타일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프롬비기닝 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하여 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고유의 무드를 잃지 않으면서 컨셉츄얼한 상품들을 S/S와 F/W로 나누어 시즌 아이템과 월별 데일리 아이템으로 매년 분기마다 선보이고 있다."라며 "쟁쟁한 경쟁력을 뚫고 고객들의 투표로 모던 캐주얼 부문 1위를 차지한 프롬비기닝은 ‘2021 지그재그 쇼핑 데이터’를 통해 뽑힌 58개의 스토어 중 ‘빠른 배송 부문’에서 ‘BEST 스토어’를 차지하며 2관왕의 영광을 안았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프롬비기닝 관계자는 “2030 여성의류 대표 쇼핑몰로서 프롬비기닝이 꾸준히 보여드린 상품들과 스타일링 큐레이션이 고객들의 선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며 좋은 결과를 거둔 것 같아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며 “그 성원에 힘입어 프롬비기닝만의 무드를 살릴 수 있는 상품과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제안해 차별성을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