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슈] ㈜하츠, 이마트 은평점서 28일 하츠 브랜드샵 오픈
[기업이슈] ㈜하츠, 이마트 은평점서 28일 하츠 브랜드샵 오픈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2.2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의 ‘하츠 브랜드샵’이 28일 이마트 은평점에서 문을 연다고 밝혔다. 

하츠 브랜드샵이 입점하는 이마트 은평점은 패션, 가구, 가전 등 다양한 전문 브랜드가 입점해 있을 뿐만 아니라 대형서점, 일렉트로마트, 문화센터 등을 갖춘 서울 서북부 상권의 대표적인 유통시설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하츠 관계자는 “그동안 주로 지역별 대리점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했지만, 이번 이마트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일 수 있는 유통 채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마트 은평점 일렉트로마트에 들어서는 하츠 브랜드샵에서는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쿡탑을 비롯해, 다양한 형태 및 컬러의 주방 후드, 멀티살균기, 공기청정기 등 각종 주방가전 등을 판매한다. 이마트 내에서도 주방용 후드를 전시 및 판매하며, 최초의 후드 체험형 브랜드샵으로 주방 인테리어에 관심 많은 소비자들의 쇼핑 환경이 크게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하츠 브랜드샵에서는 특히 매번 후드를 켜고 끄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국내 최초로 개발한 후드, 쿡탑 자동 연동 시스템인 ‘쿠킹존(Cooking Zone)’ 기능도 브랜드샵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쿠킹존 기능이 탑재된 후드 및 쿡탑을 함께 사용할 경우, 쿡탑을 켜면 후드가 자동으로 켜지고 쿡탑을 끄면 후드가 3분 지연 운전 후 스스로 꺼지기 때문에 주방 공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츠는 이번 이마트 은평점 입점을 시작으로 브랜드샵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 밝혔으며, 온라인채널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하츠몰’ 등을 운영하며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