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고 시사뉴스피플, (사)국제SNS신문방송협회가 후원하는 제 1회 '2021유튜버브랜드대상' 영화/애니메이션 리뷰 부문에서 유튜브 채널, <JKwondo-Action Channel>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1년 1회를 맞는 '유튜버 브랜드 대상'은 신청자들에 한해서 부문별로 구독자 기여도, 유튜브 비전, 유튜브 활동, 유튜브 충성도 및 이미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자체 심의 후 부문별로 대상 유튜버를 선정한다."라고 전했다. 

(자료 제공=JKwondo 채널)

그러면서 "‘JKwondo - Action Channel‘ 유튜브 채널은 무술 감독인 전기홍(제이퀀도)가 운영 중이며 액션 영화 전문 리뷰 채널이다. 해당 채널은 구독자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영화의 리뷰를 통해 감독과 배우들을 알리는 목적으로 흥미있는 콘텐츠를 구독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JKwondo - Action Channel’의 전기홍(제이퀀도)는 "2021 유튜버 브랜드 대상 수상은 항상 무술감독 제이퀀도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시는 구독자분들 덕분이며, 앞으로 더 좋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대상 영예를 구독자분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JKwondo - Action Channel’은 향후 직접 제작하게 될 영화들에 대해 많은 신인배우 및 감독, 스텝분들과 함께할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잘 알려지지 않은 영화의 리뷰를 통해 많은 신인배우들이 알려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