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프글로벌은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에 대한 SK스토아 홈쇼핑 앵콜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위프글로벌은 12월 24일 오후 4시 36분부터 60분 동안 진행하는 본 앵콜방송을 통해 개그맨이자 외식 사업가인 고명환과 손잡고 출시한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고명환은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은 내 어린 시절, 어머님이 집에 손님이 오시면 늘 따끈하고 얼큰한 육개장을 대접하셨던 추억에서 비롯됐다. 그 시절의 추억과 어머님의 정성 가득한 맛을 담아 탄생한 제품이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이다. 그때그시절 육개장의 깊은 맛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 초 출시된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은 특별한 육수 비법과 정성이 들어간 제품으로 개그맨 겸 배우이자 요식업계의 CEO로 알려진 고명환(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과 (주)위프글로벌이 함께 출시한 ‘뜻밖에식품’ 시리즈 중 하나이다."라고 소개했다. 

㈜위프글로벌 정장훈 대표는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은 육개장의 기본 레시피에 미역을 가미했고, 고기의 함량을 늘려 깊고 단백한 육개장을 만들어냈다. 신선하고 질좋은 식재료만을 엄선하고 맛과 영양을 위해 급속냉동 방식을 채택했다”며, “12월 24일 앵콜방송이 결정되었으니 맛과 영양을 동시에 녹여낸 ‘고명환의 뜻밖에 육개장’을 아직 맛보지 못한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