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5년 02월 8일~02월 13일 주간 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신혼부부이거나 사귄지 얼마 안되는 연인일 경우 별것아닌 사소한 일로 감정이 상하게 되는 다툼을 벌일수도 있습니다. 아직 서로에 대해 깊이 이해하지 못하고 있는 까닭이니 자신의 생각만 고집할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해주는 아량이 필요합니다. 고집을 꺾지 않는다면 오해가 쌓이고 감정이 쌓여 종내에는 큰 돌풍을 불러일으킬지도 모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기쁜 일과 슬픈 일이 동시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보면 슬픈 일의 비중이 더 크니 실망하게 되겠지요. 기분이 좋은 상태에 있다고 해도 그것을 오래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며 안 좋은 일이 있을 때에도 기분 전환을 위한 노력을 해본다면 평상심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방적인 자괴감에만 빠지지 않는다면 평탄한 기간이 될 것으로 보이는군요.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당신의 자금으로 투자할 곳을 찾고 있다면, 뒤로 미루는 곳이 좋습니다. 금전적인 문제에 있어서 지금은 전혀 호기가 아닙니다. 오히려 곳곳에 복병이 도사리고 있는 위기에 가깝습니다. 여유있는 돈이 있다면, 그것으로 당신의 가족과 함께 여가를 즐기는데 쓰도록 하세요. 또한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도, 당분간 뒤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의 시간은 조금 더 확실하고 치밀한 준비를 하는 곳에 소비하도록 하세요. 서두름이 파경을 부르는 한 주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충동구매의 유혹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한주이니, 정신을 차리고 나면 카드빚이 수북하게 늘어납니다. 결제하기 전에 당신에게 꼭 필요한 물건인가를 생각해보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당분간은 홈쇼핑채널이나 인터넷쇼핑몰에서 관심을 끊는 것이 금주를 현명하게 지나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자칫 유혹에 굴복했다가는 두고두고 재정난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시간은 많지 않은데, 상대적으로 해야할 일은 지나치게 많으니 시작전부터 의욕이 꺾이는 한 주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보아도 무리로만보이니, 일을 시작하기도 전에 포기하는 마음이 먼저 차올라 자꾸만 손에 힘이 빠지고 뒤로 미루게 됩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당신 혼자 해결해야만 하는 일이니, 아무리 미루어도 결국엔 당신이 끝마쳐야할 과제입니다. 얼마간의 지각은 감수해야겠지만, 어쨋거나 더 늦어지기 전에 최선을 다해야 조금이라도 시한을 맞출 수 있을 것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입대나 유학등의 이유로 당신 곁을 멀리 떠나는 친구가 있지 않나요? 다시보게 될 날을 기약할 수 없는 친구가 생겨 작별인사를 해야만 하는 일이 생기는 한 주입니다. 물론 영영 헤어지거나 소식이 닿지 않는 곳으로 가는 것은 아니겠지만 매일 만나던 사람이 떠난다는 것이 익숙해질 수는 없겠지요. 서로가 서운한 점이 많을테니 서로의 우정을 확인하고 떠나는 친구를 환송하는 자리를 마련해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진로란 사람이 평생의 길을 정하는 것이라 명백히 중요한 것인데, 자녀의 진로문제에 대하여 부부의 의견이 일치하지 않으니 자연스레 언성을 높이게 됩니다. 자식의 인생을 부모가 결정하는 것은 아니지만, 자식을 사랑하는 마음이 반영되어 조금이라도 원하는 방향으로 자식을 이끌어 나가고 싶은 것은 자연스러운 부모의 마음이겠지요. 이야기가 고조될수록 마음이 다급해져 부부간에 불화가 예상되니 충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누구보다 자신감 넘치는 당신. 하지만 이번주는 왠지 자신감 없는 행동으로 주위 사람들을 실망시킬수 있는 한 주입니다. 다른 지역으로 이사 계획이 잡혀있으면 미루지말고 하는게 재산상 손실이 없을것입니다.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과거에 미련을 두어봤자 나아질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지금보다 나았던 과거를 생각하며 현재를 원망하고 억울해하는 것보다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여 과거를 회복하고 더 앞으로 나아가는 길을 모색해야 할 것입니다. 자꾸 과거에 얽매이다간 전진은 물론이요, 자칫 지금 유지하고 있는상태마저 악화시킬 수 있으니 어서빨리 힘을 북돋아 나아가다록 하십시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당신의 연인에게서 뜻밖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아무날도 아닌데 평소에 마음에 두고 있었던 선물을 안겨주는 당신의 사람이 오늘따라 더욱 소중하게 느껴지겠네요. 당신도 유심히 그를 보며 채워주고 싶은 것은 무엇인지, 선물하고 싶은 물건을 찾게 될 것입니다. 아무렇지도 않고 특별하지도 않은 날에 벌어진 뜻밖의 이벤트가 사랑에 대한 확신을 심어주고 더욱 돈독한 관계로 엮어지게 합니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주위의 조언을 귀담아 듣지 않다가 피할 수 있었던 손해를 입을 수 있는 한 주입니다. 한창 청춘의 나이인 당신에게 패기와 진취적인 태도는 물론 소중한 덕목이자 능력입니다. 하지만 그 못지않게 당신의 선배들로부터 잘정제된 지혜와 경험을 추려내는 능력도 중요하니, 그에 성실치 못하다면 큰 성공을 장담할 수 없을 뿐 더러 많은 시행착오를 각오하여야 할 것입니다.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당신의 부단한 노력이 요구되는 한 주가 예상됩니다. 다소 힘들겠지만 당신이 수고한 만큼 응분의 성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부딪히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대장간의 쇠붙이가 담금질을 통하여 단련이 되듯, 지금은 비록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더라도 이것이 훗날 당신에게 좋은 약이 될 것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포춘82와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