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공용 웰메이드수제화 브랜드 손신발(대표 유대호)이 일본 도쿄 한큐백화점에서 파트너사 Cloline와 콜라보하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13년 시작된 손신발은 손으로 만든 신발이라는 직관적인 이름을 가진 오더메이드 슈즈 브랜드로 ‘발전’이라는 운영 철학 아래 SONSHINBAL FACTORY와 Care Room, Lab을 운영하고 있으며, 3D Printer와 Scanner를 이용한 슈즈 제작의 상용화를 꾸준히 연구 개발하는 업체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미지 제공 : 손신발]

그러면서 "손신발은 이번 BTS 콘서트 NY 협찬을 진행하여 프라다를 포함한 명품 브랜드와 같이 무대에서 선보인 바 있다. 더불어 업체는 일본의 디자이너 ‘미카게 신’과의 두 번째 콜라보 쇼와,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으며, 파리, 뉴욕, 밀라노 등의 컬렉션에 참여한 디자이너들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제품을 알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손신발 유대호 대표는 “프리미엄 웰메이드 수제화 손신발이 Cloline와의 협업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 기쁘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해외에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지겠다”라고 말했다.

한큐백화점 팝업스토어는 12월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방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