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본굿즈(대표 이원경)는 삼성 비스포크(BESPOKE) 의류케어 제품을 30일간 집에서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 최신형 비스포크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신발관리기 등 의류케어 제품 4종을 집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체험 참가를 위해서는 리퍼브모아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체험 참가시에는 참가비로 제품 가격의 10% 수준을 부담해야 하나, 체험 후 구매 결정시 전액 환불되며,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2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별도로 제공한다. 최종 구매 가격은 체험 후기 작성시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반납을 결정하면 체험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는다.

㈜리본굿즈 관계자는 “체험 후 반납된 제품은 리퍼 작업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재판매를 진행하므로 실속 구매를 위해서는 체험 행사에 참가하고, 리퍼 상품을 구매하는 것도 실속 구매 팁”이라고 전했다.

㈜리본굿즈는 리퍼브모아라는 리퍼 상품 전문 온라인 쇼핑몰 외에 홈플러스 매장 내 ‘착한소비 리퍼브샵’이라는 컨셉의 그리니(Green-e)란 리퍼 상품 전문 매장을 운영하며 프랜차이즈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친환경 소비 전문 유통 업체로 2020년 설립된 이래 가전디지털, 자동차용품, 패션의류 등 다양한 리퍼 상품을 전문적으로 엄선해 판매하는 스타트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