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슈] 지엘플러스, 냄새걱정 없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GL-010L' 출시
[기업이슈] 지엘플러스, 냄새걱정 없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GL-010L'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1.12.0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미생물 음식물처리기 제조사 지엘플러스가 2022년형 음식물처리기 'GL-010L'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GL-010L'은 편리한 사용법과 빠른 분해력, 냄새 걱정 없는 음식물처리기다. 이 제품은 방문 설치 없이 콘센트에 플러그만 꽂으면 자동으로 구동된다. 설치 기사가 방문하지 않아 별도의 설치 비용이 들어가지 않으며, 제품 이동이 자유롭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지엘플러스

그러면서 "지엘플러스가 특허 받은 미생물제재 바리미를 이용해 음식물을 빠르게 분해한다. 바리미는 일반 미생물보다 분해력이 뛰어난 미생물제재로 중고온과 고염도에서도 생존하기 때문에 다양한 음식물의 종류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많은 개체수로 분해력, 재생력이 높아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용법은 전원 연결 후 물 300cc와 바리미를 투입하면 된다. 대부분의 음식물은 24시간 내 95% 이상 소멸 가능하며, 분해 중에도 음식물을 투입할 수 있다. 분해 후 남은 5%의 잔여물은 흙과 9대 1 비율로 희석해 천연퇴비로 사용하면 된다. 지엘플러스의 에코페이백 서비스를 통해 친환경 농산물과 교환하는 것도 방법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반영구 하이브리드 악취 제거 장치로 눈에 보이지 않는 냄새는 물론 유해가스와 유해균까지 99% 제거 가능하다. 여기에 이중 덮개를 적용했다. 저소음 모터로 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배관 및 필터 교체가 필요 없다. 하루 1kg까지 처리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으로 2~3인 가구도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크림화이트, 피치핑크, 임페리얼 블루의 3가지다."라고 덧붙였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