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법인재일 / 재일(주)는 지난 11월 30일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부, 연세대학교 상경대학, 연세대학교 경제대학원이 후원하는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 노무관리솔루션 부문대상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중소, 중견기업을 중심으로 가치있는 브랜드경영을 확산시키기 위해 창립된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는 중소기업의 브랜드 컨설팅을 통해 마케팅을 지원하며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단체이다. 이번 2021대한민국브랜드대상의 최종수상자는 마케팅과 브랜드경영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와 대학교수들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엄밀한 심사기준에 의해 선정되었다.

시상식에서는 서울대학교 전 미대학장 김병종 교수의 작품인 생명의 노래 '풍죽'과 ‘화홍산수’가 선정되어 ‘2021 대한민국브랜드대상 ESG브랜드대상’ 수상기업들에게 수상 상패로 전달되었다.

관계자는 "노무법인 재일 / 재일(주)는 2007년 이래로 꾸준히 쌓아온 중소기업의 사대보험료, 지원금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처리가 까다롭고 어려운 비용의 경감, 환급,국가지원, 세제혜택을 효율적으로 컨설팅하여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수많은 기업의 성장에 크게 기여하여 최우수 노무관리솔루션 부문 대상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장을 수상하였다."라고 설명했다. 

노무법인 재일 / 재일(주) 박준호 대표는 “중소기업들을 도와가며 함께 성장하자라는 취지로 업무에 매진한 결과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드린다” 며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비용을 절감하고 경영 건전성을 확보하여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힘껏 도울 것을 약속드린다” 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