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고코퍼레이션은 12월 21일 청담 호텔리베라에서 열릴 소비자가 뽑은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에서 전자상거래 B2C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르고코퍼레이션은 B2C(Business to Consumer) 기반의 토탈커머스 기업이다.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고, 재해석하여 편리함과 편안함으로 사람들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것’이라는 브랜드 철학으로 급변하는 시장의 변화 속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이에 맞는 기업운영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급변하는 시장 상황 속에서 글로벌 트렌드 제품을 브랜드화하는데 성공했다고 설명했다. 상품 개발 및 유통, 판매하며 미디어 영상 콘텐츠 양산과 유통에 관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바디픽셀, 뷰티인어스, 살림고수, 튼튼클럽 각 브랜드는 소비자의 건강, 뷰티, 리빙의 질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반려동물의 건강까지 케어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는 설명이다.

아르고코퍼레이션 유상곤 대표는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점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