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이지온(EASYON)이 집, 회사 등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2022년 이지온(EASYON) 스케줄 탁상달력”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 해 동안 이지온(EASYON)을 찾아주신 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좀더 활기차고 희망찬 새해를 응원하고자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이지온(EASYON) 전 행거 품목 구매 시 “2022년 이지온 스케줄 탁상달력” 1부를 무료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지온(EASYON)는 드레스룸 고정식행거, 이동식행거, 선인장 모양의 오브제를 포함한 캑터스행거, 3WAY 스탠드옷걸이 행거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행거 제품을 100% 국내에서 전문적으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행거의 무너짐을 방지하는 특허받은 U자형 이중지지대와 미니멀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많은분들께 사랑을 받고 있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이지온(EASYON) 관계자는 “1년내내 사용하는 탁상달력으로 2022년은 이지온(EASYON)과 함께 따뜻하고 활기찬 2022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2022년 스케줄 탁상달력 증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새해에 산뜻한 마음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새롭게 바꿔줄 다양한 스탠드옷걸이, 행거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번 2022년 달력증정 프로모션은 구매 건당 1부씩 무료로 제공되며, 12월 1달동안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