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 헤어 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와 손상모 헤어 케어 브랜드 어노브가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서 팝업 존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H&B 스토어 CJ 올리브영이 주관하는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주목할 만한 성적을 보인 닥터포헤어와 어노브는 해당 어워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각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인 ‘폴리젠 샴푸’와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를 주력으로 한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닥터포헤어와 어노브는 해당 팝업 스토어 방문객들이 어워즈 한정 기획 세트를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두피 및 모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고민 별 브랜드 베스트 제품을 자세히 설명하고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해 여러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팝업존 SNS 방문 인증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닥터포헤어와 어노브의 두피와 헤어 케어 제품을 증정하고, 방문객들은 추첨을 통해 닥터포헤어 두피 홈케어 세트를 선물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금번에 진행된 ‘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닥터포헤어의 ‘폴리젠 샴푸’는 샴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2년 연속 1위(*올리브영 어워즈 2년 샴푸 부문 연속 1위, 2020-2021)를 차지했으며 어노브의 ‘딥 데미지 트리트먼트 EX’는 헤어 케어 부문에서 소비자뿐 아니라 MD에게도 우수한 제품력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MD’s PICK을 수상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