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기업 ‘바베파파(BABEPAPA)’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도담아이의 조용문 대표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진행하는 ‘2021 마구마구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즈’에 시상자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마구마구 플레이어스 초이스 어워즈’는 지난 2013년부터 진행되어 온 선수협의 시상식으로, 한국프로야구선수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각 부문 최고의 선수 및 수상자를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시상식은 지난 1일에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열렸으며, 시상식 개최 이래 처음으로 TV 생중계가 진행 되면서 눈길을 끌었다.

조용문 대표가 시상한 리얼글러브 2루수 수상자로는 삼성 김상수 선수가 선정되었다. 삼성 김상수 선수는 “올해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해였는데, 큰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내년에 잘 준비해서 더 높은 곳으로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올해 삼성은 정규시즌 2위로 6년 만에 포스트시즌에 진출했으나 두산 베어스에게 발목을 잡히며 단 두 경기로 가을 야구를 마감했다. 

도담아이 조용문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고 아쉬운 한 해였다. 바베파파 역시 등교 전면금지, 소비 활동 감소, 수출 시장 위축 등 많은 위기가 있었으나 덕분에 다양한 시도를 해 볼 수 있어 내년이 더욱 기대된다. 바베파파는 위드코로나를 대비해 내년에는 수출 중심 판매, 오프라인 매장 추가 확보 등 많은 곳에서 우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담아이 조용문 대표가 운영하는 바베파파는 유기농 아기세제 ‘레드루트’, 국민빨대컵 ‘비박스’, 아이들이 먼저 찾는 칫솔 ‘브리스틱’ 등 다양한 이유식 준비물, 신학기 필수품, 온 가족 위생 및 청결 관련 육아템을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