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코리아는 12월 21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릴 소비자가 뽑은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인증식에서 부동산컨설팅 (상업시설 MD) 부문 대상을 수상할 예정이다. ‘고유코리아’는 상가의 상권 및 유동인구 등 특성에 맞게 공간, 위치, 환경을 고려한 브랜드 입점을 제안하며 운영 관리하는 상가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사업을 시작한 지 올해로 2년 차지만 올 한해 많은 계약을 체결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남겨 내년에는 더 성장 가능성이 있는 회사로 주목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상가를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상권에 맞는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대기업 브랜드보단 전도유망한 청년들의 F&B브랜드 가맹점 유치를 늘리며, 창업을 원하는 청년들에게는 매장의 운영자로써 창업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유코리아’는 제자리에 머무르지 않고 더욱 성장하기 위해 현재는 ‘청년창업을 위한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 

관계자는 “2021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함께 갈 수 있는 브랜드 확보를 위해 힘쓰고, ‘고유코리아’만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고객 모두가 실제로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