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가 홀리데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사상 초유의 사태 속에서도 견디고 힘을 낼 수 있었던 놀라운 능력에 경의를 표하며 “다시 시작하게 하는 힘은 선물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었다.

총 네 편의 영상으로 선보이며, 삶의 굴곡을 헤쳐나가는데 있어 없어서는 안될 수단인 ‘회복력’의 강한 힘을 예찬하고 평생의 이동도 견딜 수 있을 만큼 튼튼한 여행 파트너로 제작된 리모와의 알루미늄 피스를 공개하는 단편 시리즈로 구성되었다.

관계자는 "엘레나 페티티 디 로레토(Elena Petitti Di Roreto)가 연출을 맡은 캠페인 영상은 오리지널 캐빈과 함께 하는 뮤지션, 클래식 캐빈을 든 스케이터, 퍼스널 알루미늄 크로스바디 백을 맨 큐레이터, 퍼스널 슬링 클러치를 든 연기자의 여정을 뒤따른다. 이번 영상들은 각자 지향하는 방향이 어느 곳이든 목적의식으로 가득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포부와 필요를 뒷받침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리모와 피스의 유능함을 포착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캠페인을 통틀어 강조되는 것은 리모와를 대표하는 그루브(groove) 디테일의 알루미늄 피스 셀렉션이다. 내구성이 높은 알루미늄의 힘을 부각시키기 위해 평생의 여정 중 다양한 단계에 처한 오리지널 & 클래식 수트케이스들을 캠페인에 등장시켰으며, 새 제품 그대로일 때의 모습과 오래 써서 손때가 묻은 모습까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동일한 시그니처 그루브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최근 퍼스널 컬렉션에 합류한 데일리 & 포터블 디자인들도 캠페인 영상에 포함되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리모와의 홀리데이 캠페인과 알루미늄 피스 셀렉션은 브랜드 SNS 채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