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부동산 전문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에서 2022 공인중개사 합격을 대비하기 위한 ‘스윗캠퍼스 CLASS 300’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메가랜드만의 특별한 온라인 캠퍼스 ‘스윗캠퍼스’는 전문담임 시스템을 통해 수험기간 동안 공인중개사 학습 전문가가 언제나 함께한다. 스윗캠 담임은 학습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학습전략을 수립하고, 수강생이 잘 모르는 것을 질문하면 바로바로 해결하는 1:1 밀착 실시간 Q&A를 제공한다. 매주 실시간 학습 상황 점검도 이루어진다.

특히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시 결제금액의 최대 300%를 합격 축하금으로 제공하며, 불합격한 경우에도 메가랜드의 2023 공인중개사 인강 과정을 지원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아울러 메가랜드는 ‘마지막 앙코르 2022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 설명회 빠른 합격 꿀조합 레시피’를 12월 4일(토) 오후 2시에 개최한다. 설명회는 부동산학개론 이종호 교수와 공법 이상곤 교수가 참여하여 ▲2022 공인중개사 시험 팩트 체크 ▲빠른 합격하는 특급전략(포기 없이 합격으로 가는 콘텐츠 공개) ▲합격의 길을 묻다 실시간 Q&A 순서로 진행된다.

설명회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사전알림 신청자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설명회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최대 3만원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1명), 갤럭시워치(2명), 삼성공기청정기(3명), 갤럭시버즈(5명), 파리바게뜨 케이크(10명)를 제공한다.

메가랜드 스윗캠퍼스와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