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메디코리아의 이갈이 방지 마우스피스 ‘고요 S’가 기간한정으로 플패키지 1+3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플패키지 1+3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는 지난 24일부터 다음달 1일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마우스피스 ‘고요 S’ 풀패키지 상품을 68% 할인된 소비자가에 구매할 수 있다."라며 "‘고요 S’ 1+3 풀패키지는 본품 2개, 덴트크린 세정제 4정, 고급 세정컵, 온도계 등을 모두 포함한 풀패키지 상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마우스피스 ‘고요 S’는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된 국산 이갈이 방지기구다. 치아구조에 적합한 곡선 디자인을 채택했을 뿐 아니라 슬림하고 말랑한 재질로 제작되었다. 사용감과 편안함에 집중한 고요 S는 개인의 치아모양에 맞게 성형할 수 있고, 18개의 천공이 이갈이 방지가드 내외부로 침과 공기가 통하도록 설계돼 착용 시 압력을 줄여주고 이물감 역시 적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2.2mm의 얇은 두께로 만들어져 마우스피스를 착용한 채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고, 6대 중금속 검사를 완료해 전 항목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라며 “‘고요 S’ 순수 국산 제품으로 검증된 기술력과 품질을 갖추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보다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디메디코리아는 마우스피스 ‘고요 S’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정기 후원하고 있으며, 제품 상세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갈이 연구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