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수강기간 제한이 없는 '200% 환급 평생패스'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평생패스' 과정은 세무사 시험에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또한 수강료 환급 혜택을 마련해 수험생의 학습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수강료 환급 혜택은 100%와 200% 환급으로 구성했다. 100% 환급은 기간에 제한 없이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며, 200% 환급은 2023년 2차 최종 시험까지 합격 시 수강료의 2배를 환급해준다. 환급 혜택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 후 제공된다.

해당 과정은 6회독 합격 커리큘럼을 내세워 수험생을 합격으로 이끈다. 기초 개념이 부족한 초시생을 위한 입문·기본 이론을 시작으로, 이를 반영한 문제풀이를 통해 고득점 취득 및 합격을 돕는다.

본 커리큘럼은 1차뿐만 아니라 2차 시험 대비를 위해 2차 이론 정리 및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1차와 2차 시험 모두 마지막 핵심정리를 위한 핵심요약특강을 준비했다.

추가적으로 1차 시험을 위한 '합격 SET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 과목 기초서 '세무사 비기너 교재', 과목별 '기출문제집', 시험의 핵심 내용만을 담은 '시크릿 노트'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토익 및 지텔프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본인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단기간 어학 성정 향상을 지원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