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 가구 전문 브랜드 ‘베바노가구 부산점’에서 입주 고객을 대상으로 상시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베바노가구 부산점은 1-3층의 각 전시관마다 테마별로 컨셉 있는 가구들은 전시하고 있다.  2,000여 평의 쇼룸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매장으로 각 테마별로 전시하고 있어서 비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베바노가구

그러면서 “베바노가구는 부산과 울산, 경남 벡스코 웨딩박람회 협력업체로 수많은 가구 박람회에 참여하면서 각 연령층의 취향과 트랜드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있다. 또 부산과 양산에 원목공장과 소파공장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어 유통에 대한 거품을 뺐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사은 행사와 시즌별 행사를 기획하고 있는 베바노 가구에서는 구에 대한 변경 및 커스텀을 비롯하여 직접 맞춤 가구 제작이 가능하며 인테리어 소품도 진열 판매되고 있다."라며 "상시 공동구매를 통해 좋은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무료배송 및 설치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상시 공동구매 행사 및 베바노 가구의 시즌별 리퍼브 행사와 다양한 사은행사는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를 통해 행사 일정 및 정보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