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오가나셀(OGANACELL)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이 매거진 싱글즈 100인의 품평단에게 다수의 설문 항목에서 99%이상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은 싱글즈 인품사 설문 결과 항목인 ▲‘사용 후 피부 트러블이 진정이 되는 것 같았나?’는 99% ▲‘제품이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크림이라고 생각하는가?는 99% ▲’제품 사용 후 만족도’는 99% 긍정의 평가를 받았다. 그 외에도 설문단은 ▲‘제품을 지인에게 추천하고 싶은가’ 99% 평가로 응답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가나셀의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와 재생, 진정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해 자극 받고 까칠 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해주고 잦은 마스크 사용으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을 케어 해주는 제품”이라며 “촉촉한 연고 타입으로 부드럽게 스며들고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는 것이 장점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싱글즈 인품사는 뷰티 크리에이터,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전문가 등 소셜 파워를 지닌 1만 2,000명 인플루언서가 활동하는 매거진 싱글즈의 통합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이다. 
 
오가나셀 브랜드 관계자는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은 실제 사용해본 고객들의 호평은 물론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라며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