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 월간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1월호가 온라인서점 알라딘 월간 이슈&상식 부문에서 11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시사상식 시리즈는 기업별 최신 정보를 분석해 매달 9개 분야의 새로운 상식을 제공한다. 효율적으로 취업 준비를 이룰 수 있게 키워드, 문제, 면접 등 다양한 학습 유형으로 코너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학습 시간이 부족한 취준생분들을 위해 최신 상식을 알려주는 에듀윌 전문 교수의 특강도 온라인 제공한다"며, "정기 구독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분야별 주요 이슈를 한 번에 받아볼 수 있어 유용하다"고 전했다. 

해당 도서 시리즈는 한국잡지협회 주관처에서 최근 2년간 우수콘텐츠 잡지로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이번 11월호는 퍼펙트 스톰, 엑스포 개막, 프로 배구 개막 등 분야별 주요 이슈를 엄선했다. 소셜 커뮤니티에서도 화제된 이슈를 담아 수험자가 여러 관점에서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게 돕는다.

각 채용전형에 맞춰 상식을 활용하는 노하우도 담았다. 전공시험에서 출제가 예상되는 상식 문제와 핵심 키워드를 배치해 지속적인 암기를 유도한다. 직무적성검사부터 고난도 공기업 NCS 등 다양한 시험 유형을 이해할 수 있게 논술 예제와 관련 이미지도 추가했다. 상황별 면접 준비가 필요한 점을 검토해 ‘ISSUE&논술’, ‘ISSUE&찬반’ 코너도 마련됐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