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수유전문브랜드 헤겐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2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헤겐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겐은 열흘 간 ▲인기상품 타임딜 ▲선착순 치발기증정 ▲금액대별 추가사은품 ▲최대 4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평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단 2시간 동안 진행되는 헤겐타임딜에서는 헤겐의 카테고리별 대표상품인 젖병, 이유식용기, 수동유축기 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간 중 헤겐 제품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일 100명씩 총 1,000명에게는 헤겐 치발기가 제공된다.

헤겐 공식쇼핑몰 마미고의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8천원의 금액대별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결제금액을 기준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천원이 행사 종료 후 일괄 지급되고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1월 런칭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330ml 헤겐 빨대컵을 증정한다.

헤겐 관계자는 “헤겐을 대표하는 최대 쇼핑 축제인 헤겐페스타는 매년 1회 개최하는 헤겐의 가장큰 축제이며 이번 헤겐페스타 2021을 맞아 고객들이 헤겐젖병, 이유식용기, 빨대컵 등 다양한 헤겐의 수유/이유 라인업을 푸짐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하며 “출산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맘부터 이유식 시작을 앞둔 육아맘까지 많은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헤겐 젖병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에서 배앓이방지 만족도 97.5%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할 만큼 신생아 배앓이 증상에 도움을 주는 젖병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기존 배앓이방지 젖병의 경우 여러 부속품을 통해 배앓이를 방지하지만 헤겐젖병은 젖꼭지 자체에 포함된 공기순환통로와 에어벤트를 상단에 고정시키는 수유자세로 배앓이를 방지하여 별도의 부속품을 따로 챙기거나 세척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어 엄마를 위한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