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동탄가구단지 본갤러리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패브릭소파 전 품목에 대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본갤러리가 직접 제작한 기능성 패브릭소파를 30~50% 할인한다. 본갤러리 남양주마석점, 패밀리브랜드 비올리노 고양일산점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라며 "전 지점 체험관 및 쇼룸전시장을 완비하여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다양한 모델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사진제공 = 본갤러리

그러면서 "그 중 본갤러리 시그니처 제품 소파베드는 라이브스마트 이지클린 원단을 사용해 생활방수 능력이 탑재되어 있다. 마른 천과 물만 있으면 어지간한 오염물질을 손쉽게 지울 수 있다. 등받이와 발 받침 무빙기능, 팔걸이 각도 조절 기능 덕분에 소파베드로도 변신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밖에도 고객의 취향에 따라 구성, 기능, 사이즈, 원단 재질까지 커스터마이징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국내 생산라인에서 직접 제품을 제작하는 핸드메이드 수제가구 전문점이기에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다."라며 "36년 전통을 자랑하는 ‘본갤러리’의 가구를 더욱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혀가는 여러 행사와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통해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