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온이 12월에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안내 서비스인 ‘펫온APP'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공식인스타그램 ‘펫온’에서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며, 사전예약시 출시 일정을 누구보다 빠르게 안내 받을수 있다. 스타벅스 쿠폰 및 반려견사진 커스텀 핸드폰 케이스 외에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라고 전했다. 

사진 제공 / ㈜펫온

그러면서 "위치기반의 ‘펫온’ 앱 서비스는 사용자의 위치를 파악하여 주위에서 가까운 음식점이나 카페, 병원, 숙소, 관광지 등 반려동물과 관련된 동반 입장이 가능한 모든 장소를 거리순으로 안내해준다. 특히, 어플 실행과 동시에 자동으로 사용자의 위치를 확인해 지도상으로 장소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상세 필터링으로 반려견의 크기와 입장 허용된 가능한 영역까지 자세하게 안내해준다. 반려동물과 고민 없이 외출하기 위한 이 ‘펫온’ 서비스는 기존의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의 불편한 점들을 개선시킴과 동시에 보다 더 즐거운 반려동물 생활에 활력을 가져다 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펫온’ 담당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외출할 때마다 느꼈던 불편한 점들을 실제 경험담과 사례를 토대로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시작하였으며, 반려 가족이 외출 시 어딜 가야 할지 고민하지 않기 위해 동반 가능한 장소 안내는 물론 나아가야 할 펫티켓 문화의 방향까지 제시한다”라며 “이제 더이상 반려동물 출입 금지 장소에서 눈치 보지 않고 ‘펫온’ 어플을 이용하여 사전에 미리 정보를 알아보고 방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