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 공식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지난 12일부터 3일간 덕평자연휴게소 내에 위치한 별빛정원 우주에서 진행한 ‘KOLON AUTOMOTIVE DAY’ 로열티 이벤트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코오롱오토모티브는 별빛정원 우주 내에 볼보자동차 플래그쉽 세단 S90 전시와 함께 브랜드 공간을 구성하고, 별빛정원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여 계약고객에게는 출고 대기기간 동안 지친 마음을 달래고 기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하며, 출고고객에게는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로열티 행사에는 약 2,500명의 고객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볼보자동차 공식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에서 계약, 출고, 서비스센터를 이용한 오너들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감사 메시지를 담아 볼보자동차 브랜드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웰컴 기프트, 음료, 핑거푸드 등을 제공하며 고객 감동과 신뢰를 높이는 서비스 또한 함께 제공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현장에서는 코오롱오토모티브 ESG 활동의 일환으로 청각장애인을 지원하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와 함께 청각장애인에 대한 선입견과 오해 등을 바로 알리고 인식개선을 할 수 있는 공익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됐다. 

코오롱오토모티브 마케팅 관계자는 “볼보자동차 공식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는 단순히 차를 판매하는 딜러사가 아닌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지속적인 만남의 기회를 넓혀 감으로써 볼보자동차의 진정한 가치를 전달하고 Lifestyle Innovator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여정을 함께 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