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컴퍼니’에서 새로운 차량용 컵홀더 'JOA-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차량용 전문 브랜드 리드아이 관계자는 "차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자동차 멀티 테이블 역시 판매액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리드아이 조아 컵홀더 자동차 테이블은 트레이, 테이블등 하나로 결합된 제품으로 최대 컵 2개까지 거치가 가능하며, 간편한 물건과 식사등 역할을 함과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해당 제품은 파손되는 기존에 문제점을 보안한 신제품으로 3단 관절이 적용되어 기어봉 간섭 없는 360도 회전방식과 I ROCK BODY 를 컵홀더에 넣고 상단 다이얼을 시계방향으로 돌려주면 단단하게 고정된다."라며 “리드아이 컵홀더는 디자인부터 기능, 다용도 활용도 등 여러 부분을 모두 충족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사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차량용품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피드백 부탁드린다”라며 "자세한 정보 및 리드아이 자동차 컵홀더 테이블은 '리드아이' 검색 후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리드아이 JOA-2는 출시 기념 예약 특가에 제공되고 있으며 포토리뷰 작성 시 네이버 페이 지급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