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 스튜디오 글랜스TV가 전북 완주군 밀키트 완주바로밀과 손잡고 ‘밀키트립’ 완주바로밀 편을 지난 18일 공개했다.

‘밀키트립’ 완주바로밀 편에서는 개그맨 김수용이 캠핑장을 배경으로 완주바로밀의 한방 순살찜닭과 마파두부 밀키트를 소개했다.

관계자는 "전북 완주군의 간편식 브랜드 ‘완주바로밀’은 완주에서 생산한 올바른 먹거리라는 뜻을 담았다. 완주 지역에서 나고 자란 신선한 농산물을 활용하여 만든 고품질 밀키트로, 지역의 제철 식재료와 입맛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완주군은 농촌신활력플러스 사업의 일환으로 밀키트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완주바로밀’을 대표 브랜드로 내세워 다양한 지역 먹거리 개발에 힘쓰고 있다."라고 전했다. 

글랜스TV와 완주군청은 로컬푸드 소비 활성화를 위해 이번 ‘밀키트립’ 완주바로밀 편 관련 협업에 뜻을 모았다.

지난 4일 첫 공개된 ‘밀키트립’은 김수용의 순발력 있는 상황 대처, 김수용과 제작진의 티키타카 등으로 누적 조회수 80만뷰를 돌파했다. 또한 글랜스TV 공식 SNS 및 밀키트립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김수용의 헤이마마, 꿈빛 파티시엘 챌린지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밀키트립’은 밀키트와 함께하는 소소한 혼여행 콘셉트의 쿡방·먹방 콘텐츠로, 개그맨 김수용이 밀키트 콘셉트에 어울리는 캠핑장, 카라반 등 다양한 장소에서 밀키트를 직접 만들어 먹으며 제품 정보와 맛을 소개한다.

수드래곤 김수용의 밀키트 여행기를 담은 밀키트립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밀키트립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구독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매회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 오후 5시에는 청담동 유명 레스토랑 ‘그랑씨엘’의 오너 셰프의 레시피를 담아낸 ‘프렙 밀키트’ 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