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 브랜드 ‘TS샴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29일(월)부터 일주일간 쿠팡에서 ‘TS샴푸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며 TS트릴리온의 올해 마지막 쿠팡 브랜드위크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쿠팡 인기 브랜드 반열에 오른 것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5월 TS트릴리온은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한 유통 채널 확장을 목표로 쿠팡에 직접 입점했다. 이후 입점 한 달여 만에 약 391%의 매출 신장률을 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기획전에서는 ‘TS샴푸’를 대표하는 ▲뉴프리미엄TS샴푸 ▲TS카페인샴푸 ▲TS어성초샴푸 ▲TS GD샴푸 등 인기 제품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TS트릴리온의 인기 제품을 TS트릴리온 단독 브랜드관에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2021년도 어느덧 한 달여밖에 남지 않았다. 이번 ‘TS샴푸 브랜드위크’는 항상 ‘TS샴푸’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이 올 한 해도 따뜻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브랜드위크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TS트릴리온은 고객님들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