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 꾸운 닭(이하 오꾸닭)’에서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꾸닭은 이달 19일부터 내년 1월 16일까지 여행상품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꾸닭 홀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총 8명에게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100만 원 권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븐에 구운 치킨 오꾸닭’ 카카오톡 채널로 결제 금액이 3만 원 이상인 영수증 사진과 응모자 이름, 연락처를 보내면 된다. 해당 정보수집은 경품 지급을 위한 것으로 경품 지급 이외의 목적으로 활용되지 않는다. 더불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벤트 결과는 2022년 1월 27일 오꾸닭 카카오톡 채널과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으로 안내될 예정이다."라며 “고생한 사람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까지 오꾸닭 본사에서 부담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꾸닭은 홀 전용 메뉴인 한맥세트를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라며 "한편, 오꾸닭은 배달 주문 고객들을 위해 배달 앱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시 매주 목요일, 일요일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