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을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초단기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은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기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초단기패스'는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추가 비용 없이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본 과정은 2022년 20회 시험일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아울러 현재 초단기패스 과정을 신청한 수강생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사회복지사1급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합격 플랜을 제시했다. 합격 플랜은 학습 기간을 줄이기 위해 핵심만을 압축해 중요 이론과 문항을 공략한다. 아울러 여러 유형의 문제풀이를 통해 다양한 문제를 경험하고 실전 시험 대비를 돕는다.

추가적으로 독학하는 수험생을 위한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역대 기출문제 확인 및 출제경향 파악이 가능한 '기출해설특강', 시험 직전 개정범위 확인 및 최종 점검을 돕는 '개정마스터특강'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여러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에듀윌 소식을 에듀윌에서 지정한 자격증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 후 인증하는 이벤트다. 경품으로는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