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한국소비자평가는 내달 중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1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카 케어’ 렌터카 분야 평가 결과를 발표했다.

관계자는 "2021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카 케어’는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과 운송서비스의 변화에 맞추어 다양한 자동차 산업 분야에서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우수 업체 및 제품을 엄선하여 각 분야 세부 부문별, 지역별로 1위 업체를 선정 후 소비자에게 소개하여 그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전국의 정비소 업체들을 대상으로 후보자 안내가 이루어졌으며, 각 후보자들은 후보 등록 후 평가 일정에 따라 최종 평가를 거쳐 전국 시, 군, 구 지역별 1위 업체를 선정했다. 각 후보자들은 후보 등록 후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일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 편의성 △차량 품질에 대한 만족도 △서비스 직원의 태도 △컴플레인 응대 태도 △종합적 평가 등을 기준으로 최종 평가를 거쳐 수상자로 선정되었다."라고 설명했다. 

2021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카 케어’ 렌터카 분야의 주요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간략)

■ 경기도 시흥시 대성렌트카 (장진영 대표) / ■ 경기도 평택시 주식회사 뉴이삭렌트카 (한석구 대표) /

■ 인천광역시 (주)에이엔티렌터카 (고정은 대표) / ■ 제주특별자치도 (주)레드캡투어 제주렌터카 (인유성 대표)

한국소비자평가는 이미 각 산업에 대한 평가에서 정평이 나있다. <제 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에서 ▲삼성 ▲SK ▲CJ ▲이랜드 ▲국민은행 ▲벤츠코리아 등 국내외 주요 기업들이 수상했으며, <KCA 문화연예시상식> 에서는 ▲최수종 ▲하정우 ▲조인성 ▲송승헌 ▲박보영 등이 수상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