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승민 경영컨설팅(주)에서 오는 29일 온라인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홍승민 경영컨설팅(주)은 중소기업 전문 컨설팅 기관이자 정부 R&D 전문 컨설팅 기관으로, 이번 온라인 무료 세미나는 ‘2022 미리보는 정부지원 사업 선정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세미나는 1부 정부정책 거시적 트렌드, 2부 2022년 R&D 집중 지원분야 세부 설명, 그리고 3부 중소벤처 기업부 과제로 나누어 항목별 특징을 세부적인 예시와 함께 진행된다. 모든 섹션은 ‘질의응답’ 시간을 별도로 만들어 세미나 내용의 전문성과 중소기업의 니즈를 충족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홍승민 경영컨설팅 측은 “정부에서는 2022년도 R&D 예산을 증액하면서 4IR 시대를 가속화하기 위한 목표 달성을 위해 예산을 집중하고 있다고 발표해 중소기업의 관심은 높아지고 있지만, 중소기업은 이런 정보를 찾기도 어려운 점을 감안해 사회적 책임의 일환으로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비대면 시대와 많은 중소기업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도록 온라인으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중소기업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분야를 선별하여 그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