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라이프가 21년형 가성비 비데 신제품 ‘코끼리 IPX5’ (이하 코끼리비데) 선보임에 따라 공영쇼핑에 첫 론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공영쇼핑 첫 론칭은 2021년 11월 28일 일요일 오후 4시 20분에 1시간 동안 홈쇼핑 방송 예정이며, 공영쇼핑 몰에서도 예약판매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제품 ‘코끼리 비데’는 생활방수 5등급의 방수와 터치식 조작부, FULL 스테인리스 노즐 그리고 건조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그리고 세정 또는 비데 기능 사용 후에는 노즐 안심 세척을 통해 즉시 자동으로 노즐 세척수가 나와 오염되기 쉬운 노즐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수압·건조 세기가 조절되는 ‘어린이 기능’, 쾌변 기능, 마사지 기능 등으로 사용의 편의를 높였다. 고급 내장 필터 채택으로 번거로운 필터 교체 없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사이즈와 설치 방법만 확인하면 설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에이스라이프는 고객 감동 서비스 목표로 출시한 신제품 ‘코끼리 비데’는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들의 관점과 의견을 상당 부분 반영했다. 코끼리 비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트레비비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몬·11번가 등 쇼핑몰을 통해 판매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