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청각 전문 그룹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에서 2021년 연말 맞이 프로모션으로 오티콘(Oticon)보청기의 G200S 특별 할인과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전 품목 최대 50~7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티콘의 G200S 제품은 오티콘 상생협력 보청기 제품으로 기획되었다. 오티콘 보청기에서 이번에 런칭한 상생 협력 제품은 보청기 착용자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G200S는 충전형 보청기, 이명 / 소음 관리 기능 탑재로 상대방과 의사소통시에 말소리 분별력이 향상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오티콘 상생협력 보청기 제품은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에서 올해 말인 12월까지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라며 "웨이브히어링은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벨톤, 스타키 등)를 모두 취급하여 개인에게 맞는 보청기 선정, 체계적인 사후관리 등 다양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제공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웨이브히어링 부산점은 11~12월 보청기 구입시 전 품목 최대 50~7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청기&청각 전문가로 구성되어 전국 10개의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웨이브히어링은 매년 25,000명의 방문 고객 수를 자랑하고 남다른 청각 전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추가적으로 현재 웨이브히어링 전국 직영점에서는 벨톤보청기, IMAGINE17(이메진17) 충전형 보청기, 비충전형 보청기 모두 한정수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 및 방문 문의는 웨이브히어링 부산점(벨톤, 복음보청기) 고객센터를 참조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