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애콤(BY ECOM)’이 콜라겐 성분 90.69%를 함유한 뿌리는 콜라겐 제품인 ‘콜라겐 퍼밍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수분감 가득한 미스트 타입으로 정제수 대신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90.69%, 인체유사콜라겐, fishbone 콜라겐까지 3종의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콜라겐 퍼밍 미스트’는 ‘바이애콤’이 전년도 출시했던 ‘콜라겐 퍼밍 라인’의 신규 제품으로 해당 라인은 고함량의 콜라겐 성분을 바탕으로 탄력 개선과 피부 장벽 케어 등의 효과를 가진 기초 화장품 라인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바이애콤 관계자는 “콜라겐 퍼밍 미스트는 토너 혹은 에센스 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며 “즉각적으로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 피부 속까지 채워지는 탄탄한 탄력감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애콤은 ‘콜라겐 퍼밍 미스트’ 출시를 맞아 11월 2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콜라겐 퍼밍 미스트 2개 구입 시 할인과 아이크림 증정 ▲콜라겐 퍼밍 라인 제품을 원하는 조합으로 구성하는 4종 세트 48% 할인 ▲단품(앰플, 아이크림, 아이패치, 미스트) 각 1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의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할인 프로모션은 바이애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