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사 ‘꿈공장플러스(대표 이장우)’가 지난 11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개최된 ‘2021 파주북소리’ 페스티벌에 참여했다고 22일 밝혔다.

본 행사는 파주출판단지 내에 있는 아시아출판 문화정보센터에서 열렸다. 꿈공장플러스는 당사를 통해 책을 출판하고 데뷔한 작가들을 초청하여 단순히 책 홍보를 위한 부스가 아닌, 작가와 독자가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3일간 진행된 파주북소리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한 작가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마지막 날인 21일에는 직접 주고 받은 손편지와 화보를 바탕으로 영감을 받아 <그때의 내가 그때의 너를 사랑했다>라는 첫 시집을 출판한 박견우 작가, 자기계발 분야에서 활발한 강의 활동을 하며 동시에 사계절의 영감을 담아 우리 마음 속 계절의 따스함을 통해 희망과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낸 시집 <꽃처럼 너를 사랑한다>의 황태옥 저자가 함께 하여 그 빛을 더욱 발휘했다.

한편, 꿈공장플러스의 대표 이장우는 경인방송 FM90.7MHz <이장우의 주말에 산책>의 DJ이자 <된 놈들의 글쓰기 법칙>의 저자이기도 하다. 그는 기존의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진정성이 가득한 글을 찾아내고 작가의 성장을 위해 아낌 없이 후원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기존에 책을 출판한 기성작가들뿐만 아니라 처음 책을 출판하거나 혹은 기존에 책을 출판했더라도 다른 분야에서 재능이 돋보이는 작가들을 발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그 책에 당사만의 특별한 기획력을 더해 보다 많은 대중들이 읽을 수 있는 책이 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마케팅에도 힘쓰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꿈공장플러스 대표 이장우는 “책을 읽는 사람보다 쓰는 사람이 더 많아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책 출판이 늘고 있다. 단순히 많은 양의 책을 출간하기 보다는 진정성이 담긴 글을 찾아내고 작가님들의 소중한 글이 많은 독자들의 손에 쥐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권, 한 권에 정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