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기어스(Mgears)가 블랙 프라이데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11월 25일~11월 26일 2일간 차량 디스플레이용 스틱PC ‘엠스틱(Mstick)’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엠스틱’은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지원하는 차량용 순정 내비게이션에서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기능과 앱을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안드로이드 스틱이다."라며 "USB 포트에 꽂기만 하면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플레이스토어의 다양한 앱과 실시간 콘텐츠를 차량 순정 내비게이션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음성 인식 기능을 탑재해 음성 비서 서비스를 차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정차 중 차량용 순정 내비게이션 화면을 통해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등에서 감상하고 싶은 영상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엠기어스 관계자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는 엠스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엠스틱과 함께 티맵, 카카오네비, 멜론, SNS 등 플레이 스토어의 수많은 앱들과 함께 더 이상 뻔하지 않은 Fun한 드라이빙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엠스틱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엠기어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