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건강한 라이프 밸런스를 제시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생활약속’이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시즌을 맞이해 22일부터 29일까지 8일간 역대 최대 규모의 베스트 상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활약속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는 브랜드의 인기제품을 최대 6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누적판매량 2,000만포 이상을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분전환 오리지널’을 론칭 이후 최대인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특별하게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최근 재구매율 80%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브이라인과 라인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 팬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 할인품목도 기분전환S, 기분전환 컷, 건강한 관리를 도와주는 무지개다이어트, 공주비책 등 그동안 소비자에게 사랑을 받은 제품들로 준비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생활약속 관계자는 “최대 글로벌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인 만큼 생활약속에서도 고객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최대의 쇼핑 혜택과 제품 구성을 통해 고객들이 생활약속에서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역대 최대 규모 할인률로 기획된 생활약속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생활약속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