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오리지널 뮤지컬 콘서트 <앙코르>가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앙코르> 수험생 할인은 11월 20일 고양 KINTEX 일정부터 적용되며, 대구과 부산 모든 공연에 전석 5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앙코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수험생 본인 동반 1인까지 적용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홈페이지 간편 회원가입 후, 수험생 전용 50%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 가능하다.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안내요원이 수험표 제시를 요구할 수 있으며 미지참할 경우 차액을 결제하여야 관람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KBS비즈니스와 ㈜KBES(케이비이에스)가 주최하고 ㈜KBES(케이비이에스)와 ㈜KGMG(케이글로벌미디어그룹)가 함께 주관한 <앙코르>는 대표적인 프랑스 뮤지컬인 ‘레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모차르트 오페라 락’의 유명 넘버들을 프랑스 뮤지컬 오리지널 팀 캐스트로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특히 국내에도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한 세계적인 뮤지컬 스타인 로랑방(Laurent Bàn)과 함께 프랑스 오리지널 캐스트 배우 16인이 내한하여 화제를 모았으며 윤혁진 예술감독 겸 상임 지휘자가 이끄는 33인조 아르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팀이 만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앙코르>는 ‘그래 다시 한 번!’이라는 부제로 사회 환원 프로젝트인 <Hands For Hero>를 함께 진행한다. 방역과 국민 건강 및 안전에 힘쓰는 ‘숨은 영웅’들을 조명하는 캠페인으로, 사진작가 지영빈의 세미 전시회가 함께 열린다. 그동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느라 오랜 시간 공연장과 전시장을 찾지 못한 수험생들과, 수험생 가족들에게 공연과 전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 더불어 사회 환원까지 동참하게 된다.

 지영빈 감독은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위촉 작가로, 수년전부터 숨은 영웅을 재조명해왔다. <앙코르>는 본 캠페인을 통해, 공연 수익금의 일부를 이들을 위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과 전시의 기획을 담당한 김요셉 총괄 프로듀서(㈜KBES)는 “국민과 헌신을 보여준 소방관, 간호사 분 등의 숨은 영웅들에게 공연을 통해 위안과 감동을 드리고 싶다.” 며 준비하는 마음을 전했다.

지영빈 감독 역시, “대한민국 소방공무원들과 의료진에 뜨거운 헌신에 감사하다”며 “그들의 삶을 조명할 수 있어서 매우 뜻 깊다”는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콘서트 <앙코르>에는 ‘레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모차르트 오페라 락’ 등 유명 뮤지컬 작품들의 익숙한 넘버가 귀와 눈을 사로잡는다. ‘세계 4대 뮤지컬’로도 손꼽히는 ‘레미제라블’은 프랑스 파리 초연 이후 40년간 전 세계 44개국 이상의 공연으로 7천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한 전무후무한 흥행 대작이며, 영화화를 통해 그 인기와 작품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한 바 있다. 프랑스 뮤지컬의 붐을 일으킨 대표작으로 꼽히는 ‘노트르담 드 파리’는, 주옥같은 스토리와 더불어 아름다운 넘버들로 유명하다. 특히 이 작품의 넘버들은, 국내 대중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모차르트 오페라 락’은 프랑스 뮤지컬의 새로운 지평을 연 화제작으로 오페라와 락을 결합한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국외에선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유럽 최고 권위의 음악 시상인인 NRJ Music Awards에서 3관왕을 석권한 바 있는 작품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