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는 부동산 실무 교육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부동산 창업CEO과정은 중개 실무에서 부동산 투자와 컨설팅까지 실전에 필요한 이론과 실습, 현장 전문가의 입지 컨설팅과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의 전국 네트워킹까지 성공 창업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는 부동산 각 분야 실전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으며 실전 전문가의 1:1 피드백 관리, 최우수 수강생 성적 장학금 지급 등 수강혜택도 제공한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했지만, 실무에 전무하다 보니, 부동산 창업이나 취업 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다”면서,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에서는 성공적인 부동산 창업은 물론, 수익 창출 솔루션과 창업 후 어떻게 성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로드맵을 제시해 준다”고 설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3일(화) 오후 1시,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진행되는 ‘부동산 창업을 위한 창업CEO과정 설명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100% 무료 참여가 가능하며, 중개업 전문가 안병근 교수와 부동산 아카데미 원장이 부동산 시장의 현재와 전망, 교육 과정 등을 소개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부동산 아카데미 원장과의 1:1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진다. 부동산 실무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문의 및 상담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