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대표 생활기업 말표산업에서 마유가 함유된 빠르고 간편한 ‘말표 헤어 칼라 염색약’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말표 헤어 칼라 염색약’은 말표의 시그니처 색상 블랙을 활용한 염색약으로, 선명한 발색력과 우수한 지속력을 통해 새치와 흰머리를 확실하게 커버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말의 지방 조직에서 얻은 기름인 ‘마유’ 성분을 함유해 염색 과정에서 두피와 모발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한다. 마유는 사람의 피지와 매우 흡사하여 흡수가 잘되고 사람 피부에 거부감이 없는 천연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다.

샴푸 타입으로 사용법도 간단하다. 1제, 2제를 한꺼번에 짜고 섞어 모발에 골고루 발라 10분 뒤 미지근한 물로 헹구면 염색이 완료돼 혼자서도 편리하게 염색할 수 있다. 

또한 1제/2제 염색약 3포(비닐장갑 포함)로 구성된 3회 분량으로 넉넉한 사용량을 자랑하며, 용기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염색이 가능하다.

말표산업 관계자는 “자사는 ‘아름다운 생활환경의 조성’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새로운 생활문화의 패러다임에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환경을 생각하는 경영정신과 지속적인 기술개발에 앞장서 고객분들께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말표 헤어 칼라 염색약은 말표 온라인몰과 편의점 CU(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