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G마켓에서 최대 48% 할인, 100% 증정 찬스, 포토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포스트바이오틱스 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뛰어난 연기력과 피지컬을 선보인 배우 남궁민이 전속광고모델로 활약, 일명 ‘남궁민 유산균’으로 불린다. G마켓 포스트바이오틱스 메가 프로모션을 통해 포스트바이오틱스 전 상품(▲오리지널 ▲맥스 등) 3박스 구매 시 100% 전원에게 본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또한 오리지널& 맥스 3박스 이상 구매 시에는 오리지널 1박스를, 슬림 3박스 구매 시에는 뷰티 1박스를, 뷰티&메모리패스 3박스 구매 시에는 슬림 1박스를, 키즈 3박스 구매 시에는 키즈면역젤리 1박스를 추가 증정한다."라며 "포토후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전 상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겨준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1천원 권을 100% 증정한다. 중복쿠폰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누구나 15% 중복 쿠폰 할인, 스마일클럽일 경우 20% 중복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쌀쌀해진 날씨에 가족 건강을 챙기실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으로 G마켓 메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 맞춤형 유산균,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시리즈와 함께 건강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