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초심에서 11월 23일 ‘셀프 네고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셀프 네고왕 이벤트는 초심 상품권 1만 원권을 100원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로 단 하루만 진행된다."라며 이같이 전했다. 

그러면서 "초심스터디카페 1만 원 상품권은 전국 초심스터디카페를 이용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1,500장 한정으로 제한된다. 셀프 네고왕 이벤트는 11월 23일 화요일 오전 11시 정각에 오픈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초심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모두 이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셀프 네고왕 이벤트는 본사에서 100% 지원하여 준비되는 이벤트인 만큼 작년보다 더 많은 수량을 확보하고 서버를 안정적으로 준비하였다"라며 "초심스터디카페 셀프 네고왕 상품권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초심몰’에서 가능하다. 기존 회원이라면 앱에서 바로 접속할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은 네이버 등 포털 사이트에서 ‘초심몰’을 검색하여 접속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초심 셀프 네고왕 이벤트는 1인당 구매 제한은 없으나 한 번 구매할 때 1장씩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상품권은 11월 30일 화요일에 일괄 발송된다."라며 "초심스터디카페는 스터디존, 카페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점마다 컨셉트에 따른 특별한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또 초심스터디카페 전용 앱을 통해 무인 예약과 결제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