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젠㈜의 헬스케어 기능식품 브랜드 ‘케이뉴트라’가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비피도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근억비피더스’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7월 아미코젠㈜는 ㈜비피도를 인수하였고, 이를 통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시장 지배력을 더욱 확대하고, 나아가 글로벌 시장까지 매출 확대하겠다는 큰 뜻을 내비쳤다. 그 일환으로 기획한 이번 ‘케이뉴트라 X 지근억비피더스’ 콜라보 기획전은 ‘케이뉴트라’와 ‘지근억비피더스’가 한 가족이 되었음을 기념하는 의미로 진행하는 특별 행사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기획전은 케이뉴트라 공식몰에서는 지근억비피더스 대표 유산균 제품 5종을, 비피도 공식몰 비샵에서는 케이뉴트라의 인기 제품인 콜라겐, 효소 등 7종을 할인 및 추가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17일부터 30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기획전 기간 내 케이뉴트라몰에서 ‘지근억비피더스’ 제품 3만원 이상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케이뉴트라 관계자는 “원료 개발부터 생산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관리하여 고객의 건강한 일상에 기여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앞으로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며, “지근억비피더스와의 지속적인 협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 고 전했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뉴트라 공식몰 또는 지근억비피더스 공식몰 비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