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1월 16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트럭과 시내버스 추돌사고... 승객 등 2명 다쳐 – 부산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산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6일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터리에서 오전 5시 38분께 포터 트럭과 시내버스가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당시 로터리를 지나던 포터와 시내버스가 추돌하면서 포터가 전도돼 다른 시내버스를 들이받았으며, 포터 운전자와 시내버스 승객 1명이 다쳐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은 목격자와 운전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아버지에게 흉기 휘두른 10대 체포... "아버지 잔소리에 범행" – 경기 광주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TV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6일 경기 광주경찰서는 전날 오후 11시 30분께 광주시 역동의 자택에서 40대 아버지와 말다툼을 하던 중 아버지에게 2차례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로 A(18)군을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전했다.

가족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집에 함께 있던 해 A군을 현행범으로 체포했고, A군의 아버지는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A군은 "아버지가 중학교를 중퇴하고 게임만 한다며 잔소리를 해 범행했다"는 취지로 진술했으며, 경찰은 A군 등을 상대로 구체적인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